Even the small things are precious

Remembering the precious moments of each day...

My precious treasure that collects the wisdom of life.

정보/Adsense

애드센스 1차 2차 심사승인받기 확실한 방법

노바지 둥둥이 2015. 3. 16. 00:11

그동안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어 놓고는 네이버에 블로그만 신경써서 사용했습니다.

그러던중 우연히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노출해 보고 작은 욕심이나마 수익을 내보고 싶은 욕심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심사를 무작적 올렸습니다.

 

 

 

이때 티스토리의 블로그에는 글이 무려 120개 정도가 있었습니다. 1차 승인이야 쉽겠지 하고 생각하여 올렸지만 2일 뒤에 구글 메일로 승인이 거부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솔직히 아무 상식 없이 심사를 요청했다가 블로그에 거절을 당하여 좀 당황을 했습니다. 머 심사의 이유에 대해서는 너무 광범위 하게 이야기를 하여서 (글의 수량, 그림만 있을 수있거나, 다른 포스트와 중복된 글이거나, 뭐 여러가지 이유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의 포스팅 숫자가 100여개가 되다보니 하나하나 찾아서 수정하려니

너무 어려울것 같아서 그림만 있는 글을 삭제하고 새로운 글로 20여개를 더 추가해서

심사를 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2-3일 뒤에 퇴짜를 맞더군요.

 

이러다 보니 오기가 생기더라고요.  그리하여 3번정도 글을 더 쓰고 올리고 더 쓰고 올리고 반복을하였습니다.  그때마다 메일에 올라오는 답변은 승인거부였거요. ㅜ.ㅜ

 

그리하여 티스토리에 다른 계정을 생성하여 새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물론 카테고리의 갯수보다는 글이 많이 들어간 블로그가 심사에 유리하다는 글들을 보게 되어 그렇게 진행을 하였습니다.. 물론 하루만에 60개의 텍스트만 있는 글을 쓰기위해서는 어려움이 있어서 많은 글들을 타 블로그에서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구글을 너무 쉽게 봤던거 같았습니다.  또 몇일뒤에 메일로 승인 취소 .. 또 취소 아~ 이러다 평생 승인 취소만 되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계정을 다시 만들어 순수 제가 쓴 글위주로 16개 정도 (주제에 맞고 내용은 실하게...) 적어서 심사에 올렸습니다. 그러자 다음날 쉽게 승인이 났어요. 너무 쉽게 나서 당황했습니다.

 

그전에는 어떻게든 1차 승인이 나면 끝인지 알고 흔히 "유투브를 통해서 1차 심사를 쉽게 받는것을 보았고 해보았지만 2차 승인에서 지속적으로 떨어지게 되더군요." 역시 편법은 오래 가지 못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1차에서 떨어진글... 유투브로 우회해서 통과해도 2차 심사에는 거의 90%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왜냐고요? 1차보다 2차 심사가 더 깐깐히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투브로 인해 시간을 상당히 낭비 했습니다.

 

아무튼 1차 심사통과후에 2차 심사를 바로 신청하였고... 2차 심사 발표전까지 하루에 한개정도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런후 3일째 되던 날에 2차 통과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런저런 블로그에 여러가지 팁이 많지만  솔직히 전 애드센스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는 편법을 쓰지말고 정직한 방법을 택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편법으로 2차를 통과했다고는 하여도 추후 간간히 불법적인 글이나 카피된 글로 인해 애드센스 정지되는 경우를 자주 봤습니다.   그러니 구글을 쉽게 보지말고 아무래도 세계적인 기업이니 말이죠.

 

제가 확실한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요점입니다.

 

1. 많은양의 카테고리는 필요없습니다.

   일기 형식의 글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또는 소설을 보고 느낀 소감이나 영화나 TV를 본 소감 등의 직접 적은 기행문 같은 글등을 최소 1000자 이상은 적으셔야 합니다.

   또한 글 갯수는 제 입장에서는 대략 15개 정도면 통과 합니다.

 

2. 카테고리를 많이 생성하지말고 비워두지말자.

 

3. 절대 타 블로그의 글을 퍼오지 말자. 하나라도 있으면 심사에 탈락된다.

 

4.  위에 부분이 충족되면 심사를 받도록 하자.

 

5.  그리고 기다리면 확실히 합격된다.

     (혹여나 탈락되신다면...  자신이 직접 적은 포스트로 5개씩 글을 만들때 마다 심사를 받아보자...)

 

6.  1차 합격후에는 2차 심사를 진행하게 하고 매일 하루에 한가지씩 글을 써서 올리면 된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1차든 2차든 블로그의 탬플릿 모양을 절대 바꾸면 안된다.)

 

7. 이렇게 충족시키면 저의 경우는 3일정도에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다들 최종 일차...이차 최종 승인 받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