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 the small things are precious

Remembering the precious moments of each day...

My precious treasure that collects the wisdom of life.

맛집멋집/맛집

[서울 성수동]보쌈이 맛있는집 할매보쌈&소곱창전골 성수동맛집

노바지 둥둥이 2015. 3. 18. 11:26

간만에 디자인팀 회식도 있고 해서 맛집 하나 소개 할까 합니다. 

맛 : ★★★★☆

환경 : ★★★★★

서비스 : ★★★★☆

가격 : ★★★★☆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기에 먹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치는 : 성수 이미트 정문의 오른쪽 골목에 바로 보입니다.

2년 넘어 가며 근무했지만 이런곳이 있었다는것은 첨 이네요...

설마 맛이 있으랴... 라는 생각으로 쩌벅 쩌벅 걸어갔지요..

보통 맛집은 하나만 잘하는데.. 여기는 보쌈&소곱창이라 기대가 크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1층이 아닌 ... 2층에 있습니다.

미리 직원들이 시켜놓은 덕분에 세팅이 완료 되어있더군요.

"저는 이쁜 와이프가 입덧을 하는지라.. 이마트에서 장보고(?) 늦게 도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여보~~~!


 

실내 인테리어가 나무로 되어있어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 조명도 은은하게 비춰주어 느낌이 좋았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한입 먹은 국물이 참으로 깔끔한 국물이 였습니다.

직원모두 감탄을 하더이다... >.<  먹느라.. 정신이 팔려 실내 사진은 못찍었다는.................  

 

정결하면서 소박하게 차려진 쌈들.... 무한 리필이 됩니다.

양념은 참으로 시원하면서 깔끔하게 맛나더라고요......ㅋㅋㅋㅋ

고기는 정말 보들 보들하면서 맛났어요.

예전에 유명체인점...  xx보쌈집 보다도 훠어어씬 고기질이 좋았고 맛났어요.

질긴 고기 싫어하시는분은 여기 강추예요.

 

참고로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데... 고거참 별미입니다.

요케 요케.... 전체 사진들..


계란탕까지 서비스... 5명이 갔는데 계란탕이 2개 나오더라고요...

계란탕이 리필되는지 시키지 않았지만 암튼 계란탕도 맛났어요..

大자 하나와 少자 하나를 시켜서 5명이 배가 부르게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어지네 ㅜㅜ 

자... 이제 설명은 그만 너무 크게 쌈을 싸서 그런지 한입에 넣기 어려운 양이 .......ㅡㅡ;;;

제가 식탐이 많아서... 나도 모르게 그만..ㅋㅋㅋ

입에 넣는데.. 고기가 살살 녹아서 고기가 어디있지 라며  입속에서 혀를 가지고 고기를 찾아보았다는...ㅋ

고기가 식을까봐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며 소박한 이야기들....

음식의 양이 많았지만 남기지 않을정도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대자 하나면 4명이 충분할듯하더라고요

소자는 2명정도.. 중자는 3명?

대충 성인 남자 기준입니다.

 

입맛이 없거나 보쌈을 좋아라 한다면 이마트 성수점 정문 오른쪽 골목에 할매보쌈 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자주는 못가더라도 와이프 입덧 괜찮아 지면 꼭한번 데리고 와야겠네요..

 

암튼 맛난 음식으로 훈훈한 하루였습니다.

 

참고로 가격이 좀 비싼듯한 느낌이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자가 4만6천언정도이고... 소자가 3만2천언 정도 였어요.. 근데 보통 5명이 회식가면 기본 10만원을 넘었는데.. 이곳에서 배부르게 먹고도 남을 정도였는데... 9만4천언 정도 나오더라고요.. 적당한듯도 하고.. 그러네요..

 

혹여 여기를 가보신 분이나.. 가보실 분들은 꼭한번 답글에 평가좀 부탁해요..

개인적이다보니.. ^-^

 

암튼 맛집 탐방은 계속 될꺼예요... 쭈욱~~~!

ps) 이쁜 여보야... 입덧 끝나면 같이 마니 마니 다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