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 the small things are precious

Remembering the precious moments of each day...

My precious treasure that collects the wisdom of life.

IT/Game

최상의 클래시오브클랜 8홀 배치 모음

노바지 둥둥이 2015. 4. 1. 16:01

8홀 레이아웃 몇가지를 모아 봤습니다. 괜찮은 배치가 있으면

참고하시고 따라서 배치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배치1 - 타입(파밍)

 

 

클랜성 위주의 파밍 배치 입니다..

클랜성 주위로 다크 엘릭서, 엘릭서, 대공포,

박격포, 마타, 골드 순의 배치네요~

 

자원을 최대한 안으로

 

 

 

배치2- 타입(파밍)

 

 

 

 

다크엘릭서 중심으로 대공포, 박격포,

마타 순으로 배치가 되어있네요~

 

근데.. 방어가 잘 될지는....

해봐야 알겠죠?

 

 

배치3- 타입(파밍)

 

 

다크 엘리서 위주로 바람개비 모양의배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배치는 꼭 한번 해보고 싶은 배치네요~
자이언트가 많이 날라 다닐듯..



배치4- 타입(트로피)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배치와 비슷하네요~저같은 경우에는 승률이 50대50인듯..
트로피 위주라 마을 회관이 센터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배치5- 타입(트로피)

 

 

단순하지만 뭔가 있어 보이는 배치...

와우~점핑 드랩ㅋㅋㅋ 상당하네요~ㅎㅎ

 

과연... 방어 성공률은??

 

 

 

 

배치6- 타입(트로피)

 

역시나 바람개비 스타일의 트로피 배치입니다..

 

바처들이 꼼짝 못할듯 보이네요~



배치7- 타입(하이브리드)

 

자원과 트로피를 함께 지킬 수 있는 하이브리드 배치입니다.
먼저 꽃모양 배치~ ㅎㅎ비슷한 모양의 배치가 상당히 많이 있죠?저도 몇번 털어 봤는데...
생각보다 안털리더군요ㅎㅎ

 

 

 

 

 

배치8- 타입(하이브리드) 

 

 

이게 바로 원조 꽃모양 배치.. 평도 나름 좋은 배치죠~

생각보다 잘 안털립니다 ㅎㅎ

 

 

 

 

배치9- 타입(하이브리드) 

 

역시나 하이브리드에도 바람개비 모양의

배치는 존재합니다